-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37 무적의 인덱스 골로프킨 21/08/14 2543 0
1407 11.18 미국증시 - 테슬라 +10.20%, 니콜라 +15.39%, 보잉 -3.21%, 모더나 -4.57%, 비욘드 미트 +3.16% 2 맥주만땅 20/11/19 2544 0
2190 리튬아....이렇게... 14 lonely INTJ 21/01/06 2544 2
2241 코스피 종가 기준 첫 3,000돌파 (3,031 마감) 2 다군 21/01/07 2544 3
7377 신은 죽었다 2 기아트윈스 22/04/27 2544 0
7975 부동산 인간지표 명절은추석 22/07/04 2545 0
8066 헐 며칠동안 주식 왜 이런겁니까? 1 카리나남편 22/07/18 2545 0
4178 이더리움 4,000불 급속 돌파로 조정 있을지도 다군 21/05/11 2546 1
630 이 주식회사 이름을 혼자 닉네임으로 돈킨콩?? ㅎㅎㅎ 6 풀잎 20/10/03 2546 4
8617 연금저축 1 소노다 우미 22/10/25 2546 0
8803 1년 국장 손실률.. 1 moqq 22/12/19 2547 0
5243 애기 주식 카카오 2 swear 21/09/10 2547 1
7695 저도 주식을 시작했읍니다. 8 카리나남편 22/05/31 2548 4
7996 미/동맹국 러 원유 상한 40-60불 2 moqq 22/07/07 2548 0
2408 한참 종목정리하고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14 25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