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64 [펌] 주식 하다보니까 전업고민 중 3 swear 22/05/13 2548 4
7393 인수위 UAM 상용화추진 알료사 22/04/27 2548 0
254 선생님들 질문이 있읍니다. 미쿡 주식을 다 팔았는데 환전가능금액이 0으로 6 켈로그김 20/09/18 2548 3
5221 "네이버, 목표주가 60만원…시총 100조 간다" 6 맥주만땅 21/09/08 2549 1
2968 여의도의 일그러진 영웅 4 맥주만땅 21/02/16 2549 2
7837 달배과금러의 일지 2 22/06/16 2549 0
7588 외인횽들? 1 moqq 22/05/18 2549 0
1284 주식의 이점 5 사악군 20/11/10 2550 3
590 머스크형! LG화학좀 도와줘! 기아트윈스 20/10/01 2550 3
644 주식투자에서 기본적으로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은 주식시장의 성장+배당입니다. S&P 500을 기준으로 연평균 10%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정도가 딱 기대할 수 있었던 시장수익이지요. 물론 앞으로도 이럴거라는 기대는 상당히 낙관적인 기대입니다. 6 남강부엉이 20/10/04 2550 5
633 코스피=통화량? 기아트윈스 20/10/03 2551 4
7820 징징이쇼 1 22/06/15 2551 0
6055 누가 금리 소리를 내었어? 4 기아트윈스 21/11/23 2551 0
9536 중국 팔고 일본 사기 5 다군 24/01/23 2552 1
2161 가격 낮게 매수 걸어놓은 것들이 1 lonely INTJ 21/01/05 25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