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91 살어리 살어리랏다 7 구밀복검 21/12/04 2809 0
9795 살짝 기도메타로 갖고 있는 바이킹 테라퓨틱스…담달에 2상 초록이 어떻게 나오느냐, 나오긴 하냐가 관건입니다 3 바이오센서 24/10/24 626 1
1806 삶이 무료하시다면 5 기아트윈스 20/12/14 2958 0
5089 삼.천.장.벽 ?? 5 Groot 21/08/20 2648 0
2175 삼룡건설 ㅋㅋㅋ 8 켈로그김 21/01/05 3191 0
2194 삼만튠..... 4 맥주만땅 21/01/06 2598 0
4190 삼바!!! 4 맥주만땅 21/05/12 3388 3
4212 삼바가 이리 계속 오를 줄이야.... 1 사십대독신귀족 21/05/13 2891 0
11367 삼바이야기..... 1 맥주만땅 25/11/28 183 3
2875 삼부토건 2 눈팅중 21/02/09 2841 1
416 삼성 2주 붉은기가 돌길래 또 아침에 추매했더니 이게무슨일이야ㄷㄷㄷ 2 산세베리아 20/09/23 2425 0
10638 삼성 7성 가즈아!!! 8성 가즈아!!! (야구 아님) 1 whenyouinRome... 25/07/17 189 1
9788 삼성 수익률 -25% 기록중입니다...ㅠㅠ;;;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10/13 913 0
13820 삼성 오늘도 하닉 안따라갈꺼야? 1 whenyouinRome... 26/06/18 122 1
13856 삼성 오늘은 10%쏴보자! 4 whenyouinRome... 26/06/19 13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