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99
사조산업아 힘을내ㅠ
6
네임넴
21/06/15
2948
0
2007
올해도 끝나가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6
노동법
20/12/26
2665
1
7539
EA 피파 라이센스 종료, +7.97%
1
노루야캐요
22/05/12
2502
0
13132
꾸역꾸역 7500까지는 올라갑니다.
노바로마
26/05/13
68
1
13138
와 리바운드 되네 ㄷㄷ
노바로마
26/05/13
67
0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44
2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7
3
13457
그 사실 갠적으로는 엘지 디스플래이의 단점이나 억제기가 엘지 전자라고
3
노윤아남편
26/06/02
78
3
13996
저...주식 샀읍니다. LG 묻은 상품은 절대 사는게 아니라고 배우고 다집했는
5
노윤아남편
26/06/24
67
3
14032
단타 치려고 어제 주심좀 샀는데 5프로 수익이 맞읍니까?
4
노윤아남편
26/06/25
50
4
14048
하루만에 20프로 수익이 상식선에서 말이 되나...팔아야겠읍니다.
8
노윤아남편
26/06/25
65
4
168
금값이 떨어지는 시나리오?
7
녹차김밥
20/09/11
2903
0
705
금에 너무 많이 물려있는 것 같아서
2
녹차김밥
20/10/07
2718
4
466
FED님 돈좀 더풀어주세요..
2
녹차김밥
20/09/24
3155
0
219
엘지화학님의 상태가?
13
녹차김밥
20/09/16
3644
0
목록
이전
1
397
398
399
400
401
40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