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99 사조산업아 힘을내ㅠ 6 네임넴 21/06/15 2948 0
2007 올해도 끝나가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6 노동법 20/12/26 2665 1
7539 EA 피파 라이센스 종료, +7.97% 1 노루야캐요 22/05/12 2502 0
13132 꾸역꾸역 7500까지는 올라갑니다. 노바로마 26/05/13 68 1
13138 와 리바운드 되네 ㄷㄷ 노바로마 26/05/13 67 0
11882 5.3천피까지 가네 2 노바로마 26/02/04 244 2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7 3
13457 그 사실 갠적으로는 엘지 디스플래이의 단점이나 억제기가 엘지 전자라고 3 노윤아남편 26/06/02 78 3
13996 저...주식 샀읍니다. LG 묻은 상품은 절대 사는게 아니라고 배우고 다집했는 5 노윤아남편 26/06/24 67 3
14032 단타 치려고 어제 주심좀 샀는데 5프로 수익이 맞읍니까? 4 노윤아남편 26/06/25 50 4
14048 하루만에 20프로 수익이 상식선에서 말이 되나...팔아야겠읍니다. 8 노윤아남편 26/06/25 65 4
168 금값이 떨어지는 시나리오? 7 녹차김밥 20/09/11 2903 0
705 금에 너무 많이 물려있는 것 같아서 2 녹차김밥 20/10/07 2718 4
466 FED님 돈좀 더풀어주세요.. 2 녹차김밥 20/09/24 3155 0
219 엘지화학님의 상태가? 13 녹차김밥 20/09/16 364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