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4 삼성은 내일 오를겁니다 5 산세베리아 20/10/06 2697 1
6246 삼성이 2 알료사 21/12/13 3014 0
1983 삼성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2/24 2429 0
2548 삼성이나 살걸. 2 피를마시는새 21/01/22 2384 0
5617 삼성일가의 주식 매도 2 요일3장18절 21/10/11 2433 0
7706 삼성전자 3 다군 22/05/31 2864 0
8501 삼성전자 2 Beer Inside 22/10/05 3116 0
8249 삼성전자 4 탈퇴 22/08/19 3434 0
7558 삼성전자 8 켈로그김 22/05/13 2776 0
1986 삼성전자 5 사악군 20/12/24 2948 1
5570 삼성전자 "GAA적용 3나노 내년 상반기 양산"…파운드리 승부수 1 다군 21/10/07 3034 0
11469 삼성전자 103층에서 내렸던 사람 없죠? 5 원추리 25/12/26 190 2
11424 삼성전자 10개 샀습니다. 원추리 25/12/15 149 6
12053 삼성전자 10개 팔고 증권주 담아버렸다아~ 활활태워라 26/02/20 225 2
4700 삼성전자 10주 샀읍니다 11 Cascade 21/06/28 271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