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21 재벌집 막내아들이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1 化神 22/11/21 2568 1
7528 잠시 소란이 있었읍니다 9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568 0
2427 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나를 강하게 만든다.. 2 알료사 21/01/15 2568 1
649 경기이이이이이 7 기아트윈스 20/10/05 2568 5
2202 비트코인 35k 돌파 이더리움 12k근접 9 그저그런 21/01/06 2568 0
3046 이제 다시 엔터주를 좀 담아볼까 합니다. 5 동네주방장 21/02/22 2568 0
9501 미장 고점신호 4 산타는옴닉 23/12/21 2569 0
9526 건설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3 전율적인조무래기 24/01/11 2569 0
4685 슈카 재택근무 알료사 21/06/25 2569 0
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01/13 2569 4
239 오늘은 고백데이랍니다. 2 맥주만땅 20/09/17 2569 0
771 삼성바이오로직스 나무위키 보다가 삼성물산이 지분 43% 들고있네... 잠만 어? 2 남강부엉이 20/10/09 2570 2
9503 어제부터 30%안전자산 다시 알아보고있읍니다... 2 cummings 23/12/21 2570 0
2091 와 왜 주식시장 안하는겁니까 ㄷㄷㄷ 9 사악군 20/12/31 2570 0
8863 배당락 극뽁 6 기아트윈스 23/01/09 25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