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56 응? 요즘 메타 얘긴가?! 3 간로 22/05/24 2570 1
6239 야 홍철아 비트코인 많이 올랐더라 아직 갖고 있지??? 1 swear 21/12/12 2571 1
2933 국민연금은 테슬라 초기투자자…6년반 수익률 8천%대 2 다군 21/02/14 2571 3
4991 그런데, 네이버는 왜 지지 부진 할까요..? 7 요일3장18절 21/08/09 2571 0
8914 챗GPT가 상반기 테마중 하나인듯 합니다. 2 동네주방장 23/02/02 2571 0
5696 복창 7 Jack Bogle 21/10/19 2572 3
2640 미장에 눈이 가니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7 2572 0
343 아마존.. 믿고 있었다구 오이오이 7 켈로그김 20/09/22 2572 3
381 문열어 쾅쾅쾅 5 존보글 20/09/22 2572 4
2182 방금 누가 4 알료사 21/01/05 2572 1
8683 금투세. 1 moqq 22/11/10 2572 0
7943 애매한 시장 분위기... Hi 22/06/29 2573 0
9482 비트코인 3 그저그런 23/12/06 2573 0
5206 주린이지만, 공부를 해보면 해볼수록 요일3장18절 21/09/06 2573 0
5034 시즌 재개? 14 기아트윈스 21/08/14 25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