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34 시즌 재개? 14 기아트윈스 21/08/14 2573 1
7352 교체매매 3 기아트윈스 22/04/22 2573 0
7381 휴무자금 단타 짧게 굵게.. 4 22/04/27 2573 0
7416 탕슉 ㅗㅜㅑ 5 알료사 22/04/29 2573 0
1540 오늘의 인사는 주갤에서. 1 존보글 20/11/30 2574 0
8154 포트 양전 직전이지만 주식못하는옴닉 22/07/30 2574 1
9548 AMD 다 팔고 NVDA로 넘어감. 활활태워라 24/02/03 2575 0
629 개미지옥 12 기아트윈스 20/10/03 2575 6
2431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종목이 권리로 인해 거래가 정지될 예정입니다. 2 The Last of Us 21/01/15 2575 1
2436 애플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15 2575 0
9358 NVDA 1 moqq 23/08/23 2575 1
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 하이브, 카카오 동네주방장 21/07/07 2575 0
9411 도망쳐!!! 2 활활태워라 23/10/06 2575 2
9458 환율이 좀 신기하긴 합니다. 3 동네주방장 23/11/21 2575 1
773 마약 3 알료사 20/10/09 257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