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35 삼전 배당 9 알료사 21/04/26 3388 4
2665 삼전 배당 달달하네요. 1 이담아담 21/01/28 2751 0
4272 삼전 배당금이 들어왔읍니다 3 swear 21/05/18 2675 0
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 선착순 모집!!! 1 허윤진남편 24/10/07 822 1
2277 삼전 상승에 대한 견해 8 알료사 21/01/08 3667 0
10396 삼전 상한가입니다! 그런걸로 합시다! 5 하우두유두 25/05/12 243 3
11507 삼전 실화냐... 2 광기잇 26/01/05 190 2
12734 삼전 어닝 서프라이즈 보고 파업이 머지 않았구나는 생각이 드는데 초밥은연어 26/04/07 91 1
5052 삼전 어디까지 내려가려는건지.. 6 마음의여유 21/08/17 2545 0
12133 삼전 어디까지갈까요 18만원때에 뒤늦게 진입했는데 좀 더 사둘걸 싶은데 3 피아니시모 26/02/25 159 3
10081 삼전 오늘 많이 오르네....자사주 소각빨이 이정도라고? 8 삼유인생 25/02/19 199 3
2342 삼전 오늘 장 마감 상황 2 kapH 21/01/11 3518 1
3683 삼전 이녀석은 4 알료사 21/04/08 3520 3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22 3
3128 삼전 조금씩 불타기하고 있었는데 오늘 올라갔네요 ㅋㅋ 3 kapH 21/02/25 295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