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24 비트코인은 진짜 아이러니하네요. 8 피를마시는새 21/01/29 2585 0
935 중국GDP 10 다군 20/10/19 2585 5
6618 ls전선 1 moqq 22/01/25 2585 0
9213 650BP인상을 뭐라 부르게요? 1 moqq 23/06/23 2585 0
2611 최근 -32% 물렸었던 종목 6 알료사 21/01/25 2586 0
1881 명신산업 동네주방장 20/12/18 2586 0
7647 짜장면? 5 알료사 22/05/24 2586 0
1302 주식근황입니다ㅎㅎ 4 바아샤 20/11/11 2587 1
8777 한전 파산? 7 moqq 22/12/09 2587 1
1441 애플은 왜 전기차를 안만들까요? 3 moqq 20/11/21 2587 0
5283 모든 주식을 소유하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8 요일3장18절 21/09/14 2587 0
1454 니는 왜 또 오르고 앉아있는데!!? 2 Groot 20/11/23 2587 1
5077 반도체만? 반도체부터? moqq 21/08/19 2587 0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87 4
5111 카카오페이가 원래 8월중 청약받는다고 했다가 4 에스트 21/08/23 25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