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9 왜 크게성공하는 놈들은 다 정찰병이지 ㅋ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0/10/08 2587 4
5111 카카오페이가 원래 8월중 청약받는다고 했다가 4 에스트 21/08/23 2587 0
1795 비트코인 이야기 6 피를마시는새 20/12/13 2588 2
1302 주식근황입니다ㅎㅎ 4 바아샤 20/11/11 2588 1
8479 눈여겨 볼 만한 지점 5 주식못하는옴닉 22/09/30 2588 0
8503 모건스탠리 4 알료사 22/10/05 2588 0
9300 에스앤디. 2 moqq 23/07/31 2588 0
8282 성장의 한계 1 Beer Inside 22/08/24 2588 1
3746 제가 잘 한 짓일지요...(비트코인전파) 12 아글라오네마 21/04/14 2588 1
2987 미처버린 주갤러 3 Groot 21/02/17 2588 2
5194 대신증권~ moqq 21/09/04 2589 0
7785 육개장 테마주 4 기아트윈스 22/06/13 2589 1
4985 hk이노엔 사이시옷 21/08/09 2589 0
5263 개장까지 15시간 28분 3 기아트윈스 21/09/12 2589 0
3238 엘비세미콘 4 켈로그김 21/03/08 258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