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16 삼전은 볼때마다 빡칩니다. 악재는 온몸으로 맞고 호재는 찔.끔... 2 하우두유두 25/06/23 169 4
13380 삼전은 삼성전기입니다 조홍 26/05/28 66 5
10085 삼전은 올해 본전 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2/20 211 3
5671 삼전을 비롯한 주식들이 회복되고 있습니다. 11 요일3장18절 21/10/15 3019 1
13424 삼전의 날? 5 하우두유두 26/06/01 83 2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90 3
11996 삼전이 '우선주 빼고' 단독으로 시총 1000조를 넘겼군요 1 루루얍 26/02/12 181 4
12527 삼전이 19만원. 7 moqq 26/03/23 190 1
3618 삼전이 꿈틀꿈틀 4 kapH 21/04/02 3003 0
13181 삼전이 떨어지고 있다고 들어서 소심하게 1주 사봅니다. 다크초코 26/05/15 76 3
13408 삼전이 예전처럼 하닉이랑 1:6 정도만으로라도 키 맞췄으면 좋습셉습...지금 2 알탈 26/05/29 257 5
10175 삼전이 웬일? 6만고지 탈환했네? 2 삼유인생 25/03/20 192 5
2131 삼전이 이런 식으로 상승하는 건 처음 봅니다 3 가냥 21/01/04 2670 0
11294 삼전이 출렁출렁이 몇주째인데 이건 외국형들이 물량을 떠넘기고 탈출하는 1 원추리 25/11/19 179 1
11721 삼전이고 하닉이고 왜 다들 오르는건가... 메리메리 26/01/27 1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