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38 엘비세미콘 4 켈로그김 21/03/08 2589 1
1973 월가트레이더 뉴욕주민 책을 보는데 현실적인 투자수익률은 연 8-10%다.. 음.. 그럼 부동산이 낫지않나? 하는 생각이 다시금 드네요. 15 moqq 20/12/23 2589 0
1281 비욘드 미트에 대한 망상 1 맥주만땅 20/11/10 2590 0
1552 씨젠 좀 담았읍니다. 9 알료사 20/12/01 2590 2
4982 주식투자에 관해 좋은 책 있을까요? 4 요일3장18절 21/08/08 2590 0
2936 최준철대표 인터뷰 1 기아트윈스 21/02/14 2590 0
9098 무제한 양적완화? moqq 23/04/14 2590 1
5276 노리고 있는 것들... 5 활활태워라 21/09/13 2590 0
5033 주식은 펑글이 안되는군요 4 팬터그래프키보드 21/08/13 2590 0
8888 전력질주? 3 moqq 23/01/20 2590 2
261 헐, 제가 기존 주식 게시판용으로 글을 길게 썼는데 탐라방식으로 바뀌었네 2 몸맘 20/09/18 2591 2
2566 Who's Yellen Now - Dessa 2 다군 21/01/22 2591 2
1592 7만전자 ㅎㅇ 1 시뮬라시옹 20/12/03 2591 1
2943 NAVER 9 박지운 21/02/15 2591 1
1442 "어떻게 AAA가 무너지나"..자본시장 '민낯' 드러낸 중국 2 맥주만땅 20/11/22 25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