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82 삼전이랑 비트코인을 왜 계속 가지고 가지 않았지? 1 swear 20/12/30 2626 2
11328 삼전이랑 하이닉스는 주가가 괜찮을꺼 같읍니다. 이유는 메모리 가격이 계 문샤넬남편 25/11/21 179 3
4988 삼전이와 카카오가 꿈틀거리는듯합니다! 에스트 21/08/09 2866 0
6216 삼전팔아 곱버스?! 2 moqq 21/12/07 2688 0
13342 삼전하닉없음청년인데 2 오쇼 라즈니쉬 26/05/27 74 1
13054 삼전하닉은 코리아 디스카운트입니다 선진국에 발맞추어야... 2 하우두유두 26/05/11 91 2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86 6
2844 삼지전... 아니 삼성전자를 샀읍니다. 1 Cascade 21/02/06 2487 0
7344 삼지전자.. 2 알료사 22/04/21 2151 0
12579 삼천당제약 전량매도 및 복기 14 danielbard 26/03/26 315 12
1450 삼표시멘트 5 바아샤 20/11/23 2424 0
4729 삼프로TV-슈카월드, 한 식구 된다 2 cummings 21/07/02 3216 0
6382 삼프로tv발 비트고 CEO 인터뷰. 살아남을 코인은? 6 cummings 22/01/04 2778 0
3899 삼프로의 행복 2 기아트윈스 21/04/23 3176 5
13351 삼하 레버 출시만으로 국장의 모든 돈이 다 빨리고 있는게, 6월 스페이스 엑 1 알탈 26/05/27 85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