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74 삼하와 솔투탑이 온갖 돈을 빨아먹으면서 코스닥과 다른 섹터에는 계속 하 10 알탈 26/06/02 157 5
12910 삼하의 위엄..덜덜 4 swear 26/04/29 112 2
4341 삼현슼엘의 미국 40조 투자 3 Groot 21/05/22 2728 0
3990 삽질. 1 8할 21/04/29 2730 0
7803 상 치면 그날은 끝난줄 알았는데.. 1 어제내린비 22/06/14 2296 0
8866 상당한 분위기 반전 5 주식못하는옴닉 23/01/11 2942 2
8720 상따 결과 4 알료사 22/11/18 2805 5
8483 상못쓰 1 알료사 22/09/30 2759 0
7855 상반기 return 비교 5 moqq 22/06/17 4100 0
9237 상반기 결산을 해보았어요! 반짝반짝 23/07/03 2843 4
7981 상반기는 버렸다 4 알료사 22/07/05 2645 1
7978 상반기는 버린거냐? 2 moqq 22/07/05 2770 1
10587 상법개정안 반대하거나 기권하신 분들 잘 알겠읍니다. 1 기아트윈스 25/07/03 213 8
12693 상승과 하락의 파도를 타면서 다 발라먹겠다고 덤비다가 개털되는 거.. 레이미드 26/04/02 71 2
8583 상승세 안꺽이는 진단키트 4 알료사 22/10/18 28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