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 새로운 테마주가 나왔다고 해서 공시합니다. 14 맥주만땅 20/09/08 2854 0
1402 새로운 투자원칙을 시험해보고있어요. 지겐 20/11/19 2626 0
5199 새로태어난 아들을 위한 주식계좌 어떤게 좋을까요? 8 R4tang 21/09/06 2422 1
9319 새롭게 종자돈을 가지고 주식을 시작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4 Beer Inside 23/08/02 2846 3
7916 새마을금고 부동산신탁 대출 블랙리스트 '파문' Beer Inside 22/06/23 2394 1
12245 새벽에 제가 보일을 좀 사뒀거덩요 풉키풉키 26/03/03 163 1
6713 새삼 주식이 어렵네요 4 Finboy 22/02/03 2786 1
1156 새야 새야 파랑새야 2 존보글 20/10/31 2682 1
5660 새코인 기아트윈스 21/10/14 2952 0
2128 새해 벽두에도 삼전은 스물스물 올라갑니다 4 kapH 21/01/04 2673 0
6401 새해 처음으로 외쳐봅니다. 6 Groot 22/01/06 3357 1
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01/02 2407 0
12361 새해들어 2개월간 흘러간 보유 주가 추이를 보니 전반적으로 아프네요.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6 164 6
8849 새해에는 2 주식못하는옴닉 23/01/03 2605 1
2156 새해에도 미장은 찍어낸다! 돈을! 1 Groot 21/01/04 252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