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00 아름다운 밤입니다... 2 사십대독신귀족 22/05/19 2798 0
7599 리테일 개작살나네요... 5 주식못하는옴닉 22/05/19 2388 0
7598 수요파괴? 2 moqq 22/05/18 2669 0
7597 4월29일자 라고할때 살걸 3 알료사 22/05/18 2722 0
7596 산유국 기름값이 왜 이런것이지요? 3 Beer Inside 22/05/18 2501 1
7595 다들 현금존버? 6 moqq 22/05/18 3080 0
7594 이마트 5 camy 22/05/18 2712 0
7593 마법공식! 3 moqq 22/05/18 2647 1
7592 HLB 2 집에 가는 제로스 22/05/18 2783 0
7591 오모시로이 3 기아트윈스 22/05/18 2605 0
7590 레이달리오? 4 moqq 22/05/18 2605 0
7589 에이치엘비 6 알료사 22/05/18 2487 0
7588 외인횽들? 1 moqq 22/05/18 2550 0
7587 파월쇼 했는데 나스닥이ㄷㄷ 2 광기잇 22/05/18 2498 0
7586 술술술…주류株에 쏠린 시선 1 Beer Inside 22/05/18 24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