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9 존버의 시간 토비 20/10/15 2601 0
8101 nh 발행어음 연 4.15% 광기잇 22/07/21 2601 0
1470 11.23 미국증시 - 전기차 초강세 (테슬라 +6.51%, DPW홀딩스 +238.03%, 샤오펑 +33.92%, 니오 +12.45%, 리 오토 +14.48%, 칸디 +23.80%, 앨버말 +4.82%, 블링크 차징 +48.30%, GM +4.02%) 3 맥주만땅 20/11/24 2601 1
2498 LAC 7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601 0
350 니콜라는 손절하시길!!! 들어들어서..그쪽으로 옮겨간 동료를 많이 아는 사 7 풀잎 20/09/22 2602 7
1163 삼성전자 상속세 리모기 20/10/31 2602 0
8849 새해에는 2 주식못하는옴닉 23/01/03 2602 1
5778 글카 헷징 성공적.. 구밀복검 21/10/26 2602 1
404 오늘도 결국 하락장인건가? 3 토비 20/09/23 2602 0
2208 코인관련주는 2017년에서 하나도 안변했네요 3 동네주방장 21/01/06 2602 0
2045 제가 삼성을 들어가니 소폭 하락하는군요 1 kapH 20/12/29 2602 0
7186 일단 전략수정은 안 했읍니다 7 Jack Bogle 22/03/29 2603 1
5712 킹시국에 대세상승장? 2 Jack Bogle 21/10/20 2603 0
7249 부적 팔았읍니다 5 알료사 22/04/07 2603 2
7286 동원수산 vs 선진 7 알료사 22/04/13 260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