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7 서학개미(?) 최애주가 된 테슬라. 배터리 데이를 앞두고 유출(이라고 쓰고 4 다군 20/09/21 2511 2
12809 서학개미들 순해진거 보니 4 danielbard 26/04/16 133 2
2067 서희건설 6 크루아상 20/12/30 2657 0
1784 서희건설 18 기아트윈스 20/12/11 4018 0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201 2
5589 석열이형 호재면 올라서 좋고 9 에스트 21/10/07 2781 0
9308 석유,가스 못 잃어 2 moqq 23/08/01 2583 0
1761 석유소비에서 승용차의 비중은? 실 성 20/12/10 2767 3
8074 석유제품가격이 비싼이유는? 1 Beer Inside 22/07/18 2530 0
9332 석유피크? 1 moqq 23/08/12 2358 0
11501 석유화학철강은 한 5년간은 안 오르지 않을까... 역으로 생각하면 작년 초 3 메리메리 26/01/03 187 3
3799 석유회사들의 친환경 전환. 10 lonely INTJ 21/04/16 3499 0
5481 석탄! 8 moqq 21/10/01 3532 0
5511 석탄.. moqq 21/10/04 2657 0
1744 선감사 인사드립니다.(퀀텀스케이프, qs) 7 동네주방장 20/12/09 295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