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73 저의 미장 포트폴리오 임미다 Groot 21/01/08 2616 1
559 내일은 장이 쉬나요? 7 토비 20/09/29 2617 7
9433 국내 리츠에 투자하고 있지만 3 광기잇 23/10/25 2617 0
8245 출산 2 알료사 22/08/18 2618 0
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01/04 2618 0
2911 프리장 혼돈의 대마 섹터 1 가냥 21/02/11 2618 0
4234 하락 전환? 3 lonely INTJ 21/05/14 2618 0
400 젠장 머리쓰기 귀찮읍니다 아이쓰리 그냥 있는놈홀딩 백신이랑 한화솔루 2 산세베리아 20/09/23 2618 5
6345 국장 계좌에 대충 10개정도 종목이 있는데 3 광기잇 21/12/29 2618 0
6103 1126 주식 후기 2 햄토리 21/11/26 2618 1
7525 셀시우스 37658회차 개같이 부활 1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619 0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19 0
8366 뭐야이거 알료사 22/09/08 2619 0
5088 물타기.. 9 moqq 21/08/20 2619 0
5103 일반인 코인 채택 순위 1 moqq 21/08/21 26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