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16 씨젠 11월 매출 1 알료사 20/12/15 2635 0
4126 성장주가 성장주인 이유 1 다군 21/05/09 2635 1
9008 더존비즈온. moqq 23/03/14 2635 0
1964 요새 팔면 날아가는 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7 사십대독신귀족 20/12/23 2635 0
7341 삼성전자 코스피 시총 비중 3년만에 최소…18%대로 줄어(종합) 다군 22/04/21 2635 0
8894 멍거형님. 6 moqq 23/01/25 2635 0
6086 돈의 가치 2 moqq 21/11/25 2635 0
5841 루시드그룹 알료사 21/10/29 2635 1
5843 마음대로 테슬라를 판 남편 2 swear 21/10/30 2635 1
4070 삼성중공업 감자+유상증자 결정 3 化神 21/05/04 2635 0
2070 엘비세미콘이라는 친구와 3년째 알고지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0/12/30 2636 0
8257 펩트론 1 알료사 22/08/22 2636 0
5469 개미로서 정체성 자각 주식하는 제로스 21/09/30 2636 0
4976 실적 플레이? 3 moqq 21/08/06 2636 0
1916 백신확보가 너무 불안합니다 공부맨 20/12/20 263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