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57 어제 불가리스 발표 이후 9 다군 21/04/14 2636 0
9163 엔비디아 +24% 무엇 3 광기잇 23/05/25 2636 1
1485 DJI 30,000!! 1 다군 20/11/25 2636 3
1759 증권플러스 앱광고 4 사악군 20/12/10 2636 0
8950 그냥 지금 시장은 시장이 아니라 미친놈인 것 같습니다. 1 23/02/16 2636 0
8713 느지막히 MTS 켜서 관종들을 훑어보는데 moqq 22/11/17 2637 0
5397 드디어 코스피 개장 2 기아트윈스 21/09/27 2637 0
130 자동차 에어컨이 고장났습니다. 2 다군 20/09/08 2637 0
5257 미 법원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결제하도록 한 것은 반경쟁적" 3 다군 21/09/11 2637 0
658 주식은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어디선가 들은듯 합니다. 6 Hi 20/10/05 2637 3
8599 한전채 3년물 5.9% 4 moqq 22/10/21 2637 0
5126 저도 일진 탑승^^ 2 마음의여유 21/08/25 2638 0
4758 수익은 길게, 손실은 짧게. 루체시 21/07/06 2638 0
1200 미국은 곧 나올 선거 결과가 시장에 미칠 영향에 분석이 많네요.. Hi 20/11/03 2638 0
5565 코스닥 신용잔고 탑40 9 bull is future 21/10/06 263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