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26 가슴에..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lonely INTJ 21/01/07 2641 2
2279 낙관주의가 17 기아트윈스 21/01/08 2641 0
2283 씨젠 주주들 땡깡 시작됨 ㅋㅋ 1 알료사 21/01/08 2641 0
5100 간밤에 미국은 상승세 1 소노다 우미 21/08/21 2641 0
7703 지금 4 알료사 22/05/31 2642 1
5144 오랜만에 콜-월 2 Jack Bogle 21/08/28 2642 0
7981 상반기는 버렸다 4 알료사 22/07/05 2642 1
5944 조정장 & 폭락장 대비 / 5가지 타입별 계획매수 방법 비교해봤습니다 2 구글 고랭이 21/11/09 2642 1
9407 심심해서 해보는 양극재공장 밸류에이션 6 기아트윈스 23/09/28 2642 4
2252 어제 롯데손해보험 시간외 1 몸맘 21/01/08 2642 0
2255 행-복 lonely INTJ 21/01/08 2642 0
4853 노랑풍선 1 박지운 21/07/22 2642 1
9004 않이 이게 머선 129 !!! 1 Groot 23/03/14 2643 0
5748 트럼프 전 대통령 쏼아있군요. 3 다군 21/10/22 2643 0
945 미장... Hi 20/10/20 264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