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69 손해보험. 1 moqq 22/04/25 2666 0
11942 솔라나를 하루에 만원씩 사고있습니다만...처음 시작할때보다 구매되는 수 머스탱 26/02/06 216 2
2542 솔루엠 5 기아트윈스 21/01/21 2243 0
4704 솔루엠 최근 주가흐름이 3 lonely INTJ 21/06/28 3134 1
5285 솔루엠 하차. 1 lonely INTJ 21/09/14 2685 0
4564 솔루엠(248070) 9 lonely INTJ 21/06/09 2778 1
4400 솔브레인홀딩스 손절했습니다. 올해 최악의 데미지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5/27 2679 1
5727 솔브케어 3 골로프킨 21/10/20 2723 0
1081 솔직히 그냥 ETF에 넣고 복리빨이나 볼까도 싶어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0/27 2680 3
367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COVID-19 관련 주식이 오르는 건 거품일 수 밖에 없다고 8 Caprice 20/09/22 3053 9
11773 솔직히 말해 요즘같은 장은 좀 재미가 없읍니다 2 cheerful 26/01/29 176 3
12507 솔직히 어제 왜 오르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1 moqq 26/03/19 177 1
12861 솔직히 요즘 예적금 하는사람들 이해가 안되네요. 사놓기만 하면 돈이 복사 6 맥주만땅 26/04/22 106 13
7317 솔직히 원칙 때문에 버티는중 9 주식못하는옴닉 22/04/19 2332 2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7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