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95 솔직히 제가 보유량 50% 매도했을때 이때즈음이면 4400까지 갈거라 생각했는 메리메리 25/11/19 179 1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599 0
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 ㅎㅎ? 원추리 25/08/19 292 3
13223 송언석이 오만하다고 했으니 고스피 5만 갑니다? 1 Omnic 26/05/18 98 2
7567 쇼부다! 3 22/05/13 2490 0
2535 쇼핑하고 싶어요....쇼핑...보복쇼핑.... 9 아침 21/01/21 2440 0
8818 숏 분야 최고의 애널리스트 2 치킨마요 22/12/25 2855 0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208 5
7713 숏이 진짜 어려운 이유 5 주식못하는옴닉 22/06/03 2788 0
9868 숏충이 사망.... 5 cheerful 24/11/28 298 1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93 1
8952 숏충이라도 짜장면은 먹고싶어.. 알료사 23/02/16 2569 2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23 1
13609 숏치고 싶어질때 사려구요... 간로 26/06/08 69 3
1589 수능 이야기 5 무니드 20/12/03 26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