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11 인플레? 1 moqq 21/10/10 2645 0
5659 작년말에 손절한 그 주식 化神 21/10/14 2646 0
6532 손오공 1 알료사 22/01/20 2646 0
9115 영란은행 총재 가라사대. 5 moqq 23/04/26 2646 0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46 0
5032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한국에서 손 뗀다 다군 21/08/13 2646 0
5806 반란군 진압? 7 기아트윈스 21/10/27 2646 0
7126 오늘도.. 3 알료사 22/03/22 2646 1
6125 일본 전산, '몸값 7조' 한온시스템 인수 초읽기 1 맥주만땅 21/11/29 2646 0
2143 녹십자 망할것들... 동네주방장 21/01/04 2647 1
6805 미국 장의 반등은 여름까지 없을 것인지... 사십대독신귀족 22/02/12 2647 0
2203 아 김프 진짜... 3 가냥 21/01/06 2647 0
5109 집나갔던 우리기술투자가 돌아왔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8/23 2647 0
5649 공시: 주식 매도 7 소노다 우미 21/10/13 2648 0
5907 작년부터...보잉만 담고있습니다.... 7 주멘 21/11/04 26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