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51 에스디바이오센서 어떻게 보시나요? SK디스커버리 21/08/17 2650 0
5566 코스피 신용잔고 탑40 2 bull is future 21/10/06 2650 1
463 삼전 58000원이 깨어졌읍니다. 오늘 사서 다음 주 팔면 분기배당을 받을 수 2 맥주만땅 20/09/24 2650 2
2009 주식 없는 연말 17 기아트윈스 20/12/26 2650 1
5355 기재부·산업부 '동상이몽'… 4분기 전기요금, 8년 만에 전격 인상? 2 다군 21/09/22 2650 0
2832 국내 증시 관련 소식 두가지 3 맥주만땅 21/02/05 2651 0
5754 nft?? 7 moqq 21/10/23 2651 0
9357 서울 노른자위 용산마저도…키움證 500억 ‘브리지론 디폴트’ 3 다군 23/08/21 2651 0
2719 김단테 게임스탑 Chamath Palihapitiya 2 명절은추석 21/01/29 2651 0
2491 기업 찾는 방법 알려주십셔 7 The Last of Us 21/01/19 2651 0
2244 아침에 비트코인 37k 돌파 적었는데 그저그런 21/01/07 2651 0
9156 연내 미국 금리인하 가능성 낮아 3 기아트윈스 23/05/22 2651 0
5084 씨앤씨인터네셔널 무상증자 2 기아트윈스 21/08/20 2651 1
5879 비료. moqq 21/11/03 2651 1
6915 이렇게만 보면 1 알료사 22/02/24 26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