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92 수직낙하!?ㅋㅋㅋ cheerful 26/05/12 84 1
6386 수퍼개미 이은식 3 moqq 22/01/05 3082 0
7808 수퍼빅스텝! 2 moqq 22/06/14 2726 0
3302 숙부 조카 사이는 뭔가 치열한 맛이 없네요. (금호석유) 3 동네주방장 21/03/11 3230 0
12377 순수재미용으로 원유숏에 몇십 정도 걸었다가 피자 몇판 날렸읍니다 ㅋㅋ 루루얍 26/03/09 142 6
13481 순수한 질문. 하정우 이기면 네이버 한번더 떡상갈까요? 3 아츠 26/06/03 86 3
9529 순위 역전 4 다군 24/01/12 2827 1
1972 순조로운 미장 4 Groot 20/12/23 2653 0
2744 순진한 월가놈들 6 알료사 21/01/31 2742 3
13026 술 먹고 주식 유툽 보다가 AMDL에 꽂혀서 구매했다가 담날 큰 후회를 했는데 3 풉키풉키 26/05/09 104 9
7586 술술술…주류株에 쏠린 시선 1 Beer Inside 22/05/18 2453 0
3716 술이나 회식이 땡기지 않으십니까? 12 cummings 21/04/12 2695 0
1792 쉬는날 계산해본 올해 투자 성적 11 기아트윈스 20/12/12 3203 1
9557 쉬운 공부 쉬운 투자 5 기아트윈스 24/02/08 2663 6
11104 쉬익 9 에밀 25/10/30 19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