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65 스닥이 왜 못쏘니 2 루루얍 26/02/21 164 2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56 0
7812 스닥이형.. 1 알료사 22/06/14 2531 0
7924 스벅 원가절감? 4 moqq 22/06/25 2454 0
7001 스벅이나 사볼까요? 2 은하넘김셋 22/03/07 2924 1
10803 스스로 정한 규칙대로면 네이버를 매수했어야 하나, 사욕에 빠져 애니플러 1 나이스젠틀스위트 25/09/02 187 7
11126 스앵님들. 금융 관련 ETF 하나 추천해주실 수 있읍니까? ㅎㅎ 12 cheerful 25/10/31 221 3
13775 스엑 이거 아무리 봐도 말이안됨... 조홍 26/06/16 157 3
13703 스엑은 사실상 지나갔다 보이고..굵직한거 2-3개 정도 더 남았군요..제발 조 swear 26/06/12 89 1
13781 스엑은 올라가는데 옌 왜 떨어질까요? 스엑없는 우주테크? 10 하우두유두 26/06/16 190 2
8440 스와프는 없어! 11 moqq 22/09/26 2851 0
9519 스울의 구별 슬럼화 가능성? 11 산타는옴닉 24/01/03 2897 3
11245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구밀복검 25/11/12 225 2
5911 스윙 2 오쇼 라즈니쉬 21/11/04 2671 0
8068 스읍 1 박지운 22/07/18 23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