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57 오늘산거 4 알료사 21/06/23 2657 1
9589 국장이 어려운 이유 1 산타는옴닉 24/03/08 2657 1
6848 미장 모두 대기중.. 2 인생호의 선장 22/02/17 2657 0
5643 대구 향토 기업? 2 다군 21/10/13 2658 0
7702 코인만화 2 알료사 22/05/31 2658 0
4508 판다 임신 가능성 소식에 다군 21/06/04 2658 1
4772 아마존 장중 3700 돌파.. 8 소노다 우미 21/07/08 2658 0
1710 넵튠 평단 3.7에 들어간 제 동생은 정말 영업에 진심입니다.... 11 Cascade 20/12/08 2658 0
6832 아보카도 가격이 오르면... 다군 22/02/15 2658 0
4789 무너지는 中 반도체 굴기…칭화유니 파산 절차 돌입 5 맥주만땅 21/07/12 2658 0
2748 오잉 강콜장이네 6 알료사 21/02/01 2658 0
7357 1번 계좌정리. moqq 22/04/23 2658 3
3012 곰탕 19 기아트윈스 21/02/18 2658 0
8398 칙힌 1 명상의시간 22/09/20 2658 0
4582 예전에 방통심의위원회 일하던 분 얘기 잠깐 들었었는데 sm jyp yg 3개 중 주가빠진 놈 하나씩 사서 들고있다보면 오른다고.. moqq 21/06/13 265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