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73 미국 10년물 금리가 하루만에 0.1퍼 올랐네요ㄷㄷ 1 공부맨 21/02/17 2660 0
4511 엔비디아 뭔 일 있어요??? 1 Cascade 21/06/06 2660 0
4525 옐런 "소폭 금리 인상은 결국 미국에 '플러스'" 다군 21/06/07 2660 0
3503 오늘은 뉴욕 대마 합법화 합의 소식에 대마주가 좋네요. 다군 21/03/25 2660 0
4275 빨간날은 심심합니다. 2 켈로그김 21/05/18 2660 2
7357 1번 계좌정리. moqq 22/04/23 2660 3
4799 최저임금 수혜주 3 맥주만땅 21/07/13 2660 2
6079 다날 앞으로 얼마나 더 갈것인지!! 햄토리 21/11/25 2660 0
7369 손해보험. 1 moqq 22/04/25 2660 0
6097 온세상 푸르게 푸르게. 3 moqq 21/11/26 2660 1
4829 엔씨 '블소2' 8월 출시 확정…흔들린 자존심 회복할까 1 다군 21/07/19 2660 0
6896 전쟁 끝났나 4 Jack Bogle 22/02/23 2660 0
1522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11/29 2660 3
4850 익절이 더 어렵.. 3 눈팅중 21/07/22 2660 0
5961 오징어게임을 넘어 지옥으로 간다. 1 化神 21/11/10 266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