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97 7
12551 슬슬 기어내려오는데요? camy 26/03/24 103 3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24 4
9850 슬슬 드가자??? 6 cheerful 24/11/21 284 0
13084 슬슬 빼는데요? camy 26/05/12 62 0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96 2
3269 슬슬 주식들이 저렴해보입니다. 피를마시는새 21/03/09 3070 0
11309 슬슬 찾으러 가볼까, 1 소셜포비아 25/11/21 189 3
7234 슬슬.. 7 알료사 22/04/04 2705 0
9839 슬플 땐 이 짤을 5 기아트윈스 24/11/14 275 6
9994 슬픕니다... 化神 25/01/24 183 3
4908 슬피울던 큰곰도 웃음으로 우리반등 축하해주네 1 기아트윈스 21/07/29 3113 0
2502 슴라디 5 크루아상 21/01/20 2885 0
2891 슴라디 왜 날아가죠?? 7 Dr.Pepper 21/02/10 3435 0
3685 슴라디 주포형아.. 5 알료사 21/04/08 333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