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28 양전! 2 moqq 21/08/25 2663 1
9026 이러면 나가리지... 동네주방장 23/03/23 2663 0
375 아마존 매도 예정.주식이 나빠서가 아니라, 시드가 너무 작아서 그렇읍니 5 존보글 20/09/22 2663 7
9360 신(新) 배터리 시대 승자를 찾아서 3 다군 23/08/23 2663 1
2979 '미국 한파' 정전 사태에 삼성전자 오스틴 반도체 공장 셧다운 8 맥주만땅 21/02/17 2663 0
1469 미 연방총무청, 바이든 정권인수 개시 통보…대선승리 인정 5 다군 20/11/24 2663 1
9158 Debt Ceiling 2 산타는옴닉 23/05/23 2663 0
2007 올해도 끝나가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6 노동법 20/12/26 2663 1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63 0
7146 안랩 슬슬 빠지기 시작 5 광기잇 22/03/24 2663 0
7443 유럽 GG 5 알료사 22/05/03 2664 0
2856 뭐지.. 11 알료사 21/02/08 2664 1
1104 애플이 구글검색 대체를 위한 노력을 심화하고 있다는 기사 4 다군 20/10/28 2664 1
7264 요즘 계좌내 평단을 확인하는 우리들의 표정.mp4 2 Groot 22/04/10 2664 0
4461 구글은 알고 있다. 5 다군 21/06/01 266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