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90 프랑스 연금개혁. 1 moqq 23/01/23 2666 0
7137 인플레이션 수혜주 탑승에 늦은거같다면 광기잇 22/03/23 2666 0
4078 코인을 해볼까 싶네요 5 실 성 21/05/05 2666 0
5120 MS, 오피스365 가격 인상에 주가 최고치 경신 4 다군 21/08/24 2667 1
2131 삼전이 이런 식으로 상승하는 건 처음 봅니다 3 가냥 21/01/04 2667 0
2397 리얼티 인컴 유상증자로 3% 하락 실 성 21/01/13 2667 0
3209 MBC, 동학 개미들을 위한 주식 예능 '개미의 꿈' 론칭 10 다군 21/03/05 2667 0
1423 11.19 국내증시 - 원격의료 초강세(비트컴퓨터 +29.55%, 유비케어 +24.18%, 인성정보 +12.39%), 한온시스템 +14.39%, 코라이센터 +12.68% 맥주만땅 20/11/20 2667 2
677 https://redtea.kr/?b=38&n=29778 9 사십대독신귀족 20/10/06 2667 6
7606 오모시로이 3 기아트윈스 22/05/19 2667 1
2492 우효!!! 그란도-오픈!!! 3 lonely INTJ 21/01/19 2667 1
1727 단타는 저랑은 맞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에이비프로바이오) 동네주방장 20/12/09 2667 4
2756 오늘 파란불일줄 알았는데 3 기린 21/02/01 2667 0
1233 너희들의 수준 잘 알았다 3 실 성 20/11/06 2667 0
2257 블루웨이브 4 기아트윈스 21/01/08 266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