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20 MS, 오피스365 가격 인상에 주가 최고치 경신 4 다군 21/08/24 2668 1
1801 삼성전자가 좋을것 같습니다 공부맨 20/12/14 2668 3
7750 신세계 매도 1 기아트윈스 22/06/08 2668 1
1353 주식이 너무 올라도 겁이 납니다. 4 물냉과비냉사이 20/11/13 2668 1
5962 제가 은행에서 신용카드 만들때 3 구글 고랭이 21/11/10 2668 0
3429 알짜기업 쿠팡 3 공부맨 21/03/19 2668 1
5490 장님.. 12 moqq 21/10/02 2668 1
9132 창드래곤님…? 5 치킨마요 23/05/05 2668 0
451 테슬라 눈물의 익절 ㅠㅠ 다음에 또 보자 테슬라야... (근데 일전에 손절한 무니드 20/09/24 2668 0
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12/24 2668 2
2756 오늘 파란불일줄 알았는데 3 기린 21/02/01 2668 0
7883 곱버스 -90퍼 이하로 박았던거 1 알료사 22/06/20 2668 0
7397 애프터에서 19퍼가 올라가는데도 주식못하는옴닉 22/04/28 2668 0
9027 미쿡 ETF 펀드(?) 인덱스 펀드를 사려고 하는데.. 15 제루샤 23/03/23 2669 0
4678 오늘은 대부분 빨간불이네요... 2 cummings 21/06/25 26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