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86 디즈니. 4 moqq 21/11/12 2669 1
4226 개장하자마자... 4 lonely INTJ 21/05/13 2669 0
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하와와? 7 기아트윈스 21/05/14 2669 0
5527 말아오르라 주식이여 4 오쇼 라즈니쉬 21/10/05 2669 0
8662 미국 원유재고량 활활태워라 22/11/03 2669 0
3550 바이넥스. 3 동네주방장 21/03/29 2669 0
6387 언제나 통수 후려갈기는 눼스돡 1 인생호의 선장 22/01/05 2669 0
4115 11일 오는 skiet를 대신해서 sk관련주를 집는게 좋을까요? 10 활활태워라 21/05/07 2670 0
3097 87년에 삼성전자를 샀다면... 3 swear 21/02/24 2670 0
7970 하루가 멀다하고 5 알료사 22/07/03 2670 0
1597 한한령해제 기대감이 있긴 하나보네요 흑 3 알료사 20/12/03 2670 1
2896 약을 빨면 신이?! 1 다군 21/02/10 2670 2
5496 바이든 공급체인 검토한 내용 moqq 21/10/02 2670 1
5310 에코프로비엠 8거래일 연속 상승…시총 10조 육박(종합) 1 다군 21/09/16 2670 3
1231 70층에 물려있던 엘지화학. 6 물냉과비냉사이 20/11/06 26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