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47 미국 S&P500은 좋은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 다군 24/12/29 247 4
732 월스트릿 병X 같은 X들은 워싱턴 정치를 이해를 못해! 5 다군 20/10/08 2681 3
988 외국인, 5 다군 20/10/21 2518 3
2524 정총리 "공매도 재개, 제도개선 없이 바람직하지 않다"(종합) 1 다군 21/01/20 2896 0
4828 덥다 더워?! 다군 21/07/19 2201 0
8412 예상대로 0.75% 올렸지만... 14 다군 22/09/22 3222 0
9692 지라시에 휘청?… SM엔터, 장 막판 9%대 급락 1 다군 24/06/04 2096 0
4829 엔씨 '블소2' 8월 출시 확정…흔들린 자존심 회복할까 1 다군 21/07/19 2665 0
10461 Palantir is nuts. When’s the crash? 다군 25/06/08 213 0
4318 미 만불 이상 가상화폐 거래 세무당국에 신고하는 안 2 다군 21/05/21 3468 0
2015 5.02BTC 위스키 다군 20/12/27 3617 2
2783 긴 하루 - 이승철, 잠시만 안녕 - M.C. THE MAX 3 다군 21/02/02 2691 0
4319 코인 가격 1달러 간다?…머스크, 또 교묘한 트윗 장난질 6 다군 21/05/21 3780 0
9695 여름이다!! 6 다군 24/06/10 2151 2
4320 미-이란 협상 진전 다군 21/05/21 32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