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35 우와....올해 미국 장에서 벌었던 걸 그대로 헌납 하고 있군요. 4 사십대독신귀족 21/09/21 2673 0
4568 신주인수권을 사놓는게 좋은 게 맞나요? 1 활활태워라 21/06/10 2673 0
2788 베조스 CEO 자리에서 물러나기로 존보글 21/02/03 2673 1
2789 레인보우로보틱스 따상 4 토비 21/02/03 2673 0
2803 공모주 냠냠 8 기아트윈스 21/02/03 2673 0
7155 이건 뭐지? 4 moqq 22/03/24 2673 0
2298 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오쇼 라즈니쉬 21/01/09 2673 0
6916 러시아지수 레버리지 ETF 2 기아트윈스 22/02/24 2674 0
2824 킹룡건설 8 물냉과비냉사이 21/02/05 2674 0
9233 ㅋㅋㅋ 1 알료사 23/06/30 2674 0
6424 DSC 인생호의 선장 22/01/08 2674 0
5690 자이에스앤디 업데이트 6 moqq 21/10/18 2674 0
7498 문의 사망 11 구밀복검 22/05/10 2674 1
1128 동생이 쌍용차를 타거든요. 4 남강부엉이 20/10/29 2674 0
6037 주식 vs 아파트 9 moqq 21/11/21 26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