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6 실탄...실탄을 준비하십시오!!! 전 일단 2200 보고 있읍니다 ㅋㅋㅋ 2 Groot 20/09/23 2616 4
11788 실패를 인정해야 성장이 있다고 봐서 4 danielbard 26/01/30 207 5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91 6
3279 실패한 투자 복기 주식하는 제로스 21/03/10 2861 4
9779 실험 중 풉키풉키 24/09/30 1753 6
572 실험 중간보고 4 존보글 20/09/29 2878 6
35 실현손익목록 복기하기 - 현대미포조선 2 켈로그김 20/09/02 3306 1
92 실홥니까? 1 간로 20/09/04 3707 0
6763 심심 3 moqq 22/02/08 2778 0
4280 심심한 나날들 9 기아트윈스 21/05/18 2329 0
7789 심심해서 검색해본 피셔형님 근황(?) 사십대독신귀족 22/06/14 2783 0
9733 심심해서 써 보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주가 전망입니다 8 아침커피 24/07/26 2241 3
9407 심심해서 해보는 양극재공장 밸류에이션 6 기아트윈스 23/09/28 2648 4
4121 심장의 크기 (운용자금) 16 moqq 21/05/08 2963 0
7802 심하게 물렸나 했는데 탈출 했네요. 2 어제내린비 22/06/14 245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