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05 이제 남은 건 4개! 1 사십대독신귀족 21/03/25 2674 4
9399 에코프로비엠 목표주가는 20만원! 1 moqq 23/09/25 2674 1
6084 1125 오늘의 주식 후기 햄토리 21/11/25 2674 0
6600 미장 너무 롸끈하게 빠지니 오히려 반가운데요 동네주방장 22/01/25 2674 0
2003 가치투자는 죽었다. 6 moqq 20/12/26 2674 1
7385 오늘은 MTS 안 켜기로 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27 2674 0
8416 아프리카 태초마을 2 알료사 22/09/22 2674 0
5863 코인 사기 조심하세요 구글 고랭이 21/11/02 2674 0
5634 입주물량 1 moqq 21/10/13 2675 0
2564 오늘의 좋은 장중에 그래도 배아픈게 이놈입니다 8 동네주방장 21/01/22 2675 0
4613 삼성엔지니어링 주주분들 계신가요? 1 SK디스커버리 21/06/17 2675 0
6152 뭐 이런 근본 없는 주식이!? 1 소다맛체리 21/12/01 2675 0
5395 코인 진입하시는분 계신가요? 9 copin 21/09/26 2675 0
5404 알아볼수록 ETF는 미친거 같은데요.. 11 요일3장18절 21/09/27 2675 0
4400 솔브레인홀딩스 손절했습니다. 올해 최악의 데미지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5/27 26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