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62 십만인데요?? 문샤넬남편 25/10/27 164 4
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 스톤위키 25/11/02 272 1
10972 십만전자?? 문샤넬남편 25/10/14 168 4
2790 십아차라니...어감이... 3 동네주방장 21/02/03 2262 0
10487 싸게 사면 괜춘한 듯. moqq 25/06/13 183 3
13591 싸게 엄청 팔아버렸는데… 예상보다 덜 떨어지네요… 1 다크초코 26/06/08 53 5
9350 싸움이야? 1 moqq 23/08/18 2457 0
6004 싸이클럽 코인 moqq 21/11/16 2381 0
6060 싸이클럽.. moqq 21/11/23 2259 0
6310 싼타 왔다~ 2 명상의시간 21/12/23 2686 2
510 쌀 때 사니까 추매 못하겠어요 8 아침 20/09/26 2683 0
1123 쌈바!!! 2 맥주만땅 20/10/29 2521 0
6377 쌍용차 인수 호재뒤..."에디슨EV 대주주 5곳, 주식 다 팔았다" 2 맥주만땅 22/01/04 2342 0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209 1
13579 써킷 브레이커!!!!!! 2 cheerful 26/06/08 6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