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50 이더리움 저전력 소모 방식(?)으로 전환 앞당길 예정 다군 21/05/24 2502 0
7422 시진핑 코로나 충격에 빅테크·부동산 살리기 시사…증시 급반등 1 다군 22/04/29 2497 0
9982 트럼프 코인 대폭락! 2 다군 25/01/20 196 4
4863 GM 전기차 볼트 리콜…LG 배터리서 '희귀한 제조 결함' 1 다군 21/07/24 2695 1
9030 하워드 막스 Market commentart 다마네기 23/03/24 2485 2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35 0
13591 싸게 엄청 팔아버렸는데… 예상보다 덜 떨어지네요… 1 다크초코 26/06/08 52 5
10287 [[data/cmt/IMG_1910.jpeg]] 5 다크초코 25/04/08 227 5
13687 월요일 아침에 188만원대에 패닉셀한 하닉의 가격이 제가 판 가격보다 떨어 2 다크초코 26/06/11 67 7
13181 삼전이 떨어지고 있다고 들어서 소심하게 1주 사봅니다. 다크초코 26/05/15 78 3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13 5
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12/10 271 3
11733 채권 만기된게 있어 현금 몇 천이 생겼는데.... 주식에 넣자니 불안하네요.. 6 다크초코 26/01/28 181 3
12329 드시죠 1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5 150 4
12108 의미야 부여하기 나름이지만, 여튼 같은 시간에 의미있는 숫자를 찍네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4 168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