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7 1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14 5
12402 10년만에 주식하다보니 이런것도 있네요 ㅎ 마지막으로 매수,매도한지 10년.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9 174 6
12193 미장에도 사람있어요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8 174 9
3888 코인-바닥을 모르는 데드캣 바운스 4 더스키더스키 21/04/23 3275 0
3491 역시 형이야... 구하러 와줬구나... 1 더스키더스키 21/03/24 3047 0
4555 금호석유야 정신차려... 9 더스키더스키 21/06/09 2857 0
9614 꼬맹이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네요. 12 덜커덩 24/03/24 2771 3
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 1 덜커덩 24/12/12 293 4
9702 청산 신고 8 덜커덩 24/06/17 2289 7
9466 피델리티가 기존의 액티브 펀드를 ETF로 변경했나보군요. 덜커덩 23/11/29 2369 0
13790 괜찮아… 3 데자와왕 26/06/16 134 5
1026 옛날 투자자들이 대단하다 생각하는게. 17 도담 20/10/23 3032 1
1060 미대선 이후까진 횡보할꺼라 생각했는데 오늘 많이 빠질 이벤트가 있었나요? 9 도담 20/10/26 2974 0
308 LG화학 물적분할 뒤 '매수'의견 낸 증권사들, 자기들은 매도 10 도담 20/09/21 2710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