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14 쓰읍...... 16 케이크 21/07/15 3503 0
10764 쓸데없이 이것저것 손대지 말고 일본 주식이나 할 걸 그랬읍니다 카츠카레 25/08/18 182 4
11677 씁... 연초에 수익률 괜찮았다 싶어서 계산해보니 코스피에 발렸네요. 7 기아트윈스 26/01/23 239 5
11024 씁... 올해 코스피200 컷 높네요. 70% 상승임. 5 기아트윈스 25/10/21 188 2
5084 씨앤씨인터네셔널 무상증자 2 기아트윈스 21/08/20 2658 1
2459 씨에스윈드 신주인수권 가격이 심상치 않습니다. 7 동네주방장 21/01/18 2417 0
5996 씨젠 3 moqq 21/11/14 2850 0
693 씨젠 5 알료사 20/10/06 2420 0
7934 씨젠 알료사 22/06/27 2548 0
1816 씨젠 11월 매출 1 알료사 20/12/15 2640 0
2753 씨젠 1분봉.. ㅋ 5 알료사 21/02/01 2909 0
581 씨젠 CF ㅋㅋ 2 알료사 20/09/30 2514 3
2221 씨젠 ㅋㅋㅋㅋㅋ 2 알료사 21/01/07 2304 0
1674 씨젠 매도 5 알료사 20/12/07 2899 5
3680 씨젠 무상증자 ㄷㄷㄷ 3 알료사 21/04/08 316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