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 Q. 동양권은 왜 오르면 빨강이고 서양권은 오르면 그린라이트죠? 6 도담 20/10/29 3434 1
1137 신한금투 환율우대 비교 5 도담 20/10/30 2684 1
1142 제 2의 서브프라임?!?! 2 도담 20/10/30 2896 0
1144 주식게시판 고수님들 2개 질문이 있읍니다. 2 도담 20/10/30 2825 0
1152 WTI,브렌트유 각각 4개월내 최저 수준 1 도담 20/10/31 2972 0
1172 존버... 존버는 승리한다! 6 도담 20/11/02 2973 0
1176 투자에서 제일 중요한 것. 1 도담 20/11/02 3433 1
1181 개미의 승리? 10 도담 20/11/02 3137 3
961 오늘의 마천루 1 도담 20/10/20 2388 2
213 니콜라=사기꾼 단정 못하는 이유 9 도담 20/09/16 3216 0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30 3
1796 올해 나에게 가장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은 xxxx였습니다. 8 동네주방장 20/12/13 2683 0
2564 오늘의 좋은 장중에 그래도 배아픈게 이놈입니다 8 동네주방장 21/01/22 2678 0
2822 공모주라고 무조건 하지마세요. 12 동네주방장 21/02/05 2409 0
12295 이럴때 기억해야할 격언은... 동네주방장 26/03/04 14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