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73
코인시장의 회복이 어쩌면 예상보다 빠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동네주방장
21/07/26
2884
0
9225
파월형님이 뺨때릴테니 이깍물라고 합니다
1
동네주방장
23/06/29
2440
1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88
6
12554
붉은 사막의 평가가 개선되고 있다는 글을 보며 펄어비스에 속아봅니다.
3
동네주방장
26/03/24
132
2
5131
펄어비스 함 들어가봅니다.
15
동네주방장
21/08/26
2882
2
5899
지금은 안들고 있는 하이브 이야기
1
동네주방장
21/11/04
2724
1
2319
코스피는 오르는데 물타기만 하고있으니 웃프네요.
1
동네주방장
21/01/11
2415
0
13584
그래도 매수세가 있는거보니 확실히 국장에 대한 신뢰도는 올라간듯 합니
동네주방장
26/06/08
58
3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83
2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83
2
4883
혹시 삼성증권 쓰시는분 오늘 반대매매 공지팝업 떴나요?
2
동네주방장
21/07/27
2840
0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84
3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36
2
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3/12/15
2375
0
2070
엘비세미콘이라는 친구와 3년째 알고지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0/12/30
2641
0
목록
이전
1
457
458
459
460
461
46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