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73 코인시장의 회복이 어쩌면 예상보다 빠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동네주방장 21/07/26 2884 0
9225 파월형님이 뺨때릴테니 이깍물라고 합니다 1 동네주방장 23/06/29 2440 1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88 6
12554 붉은 사막의 평가가 개선되고 있다는 글을 보며 펄어비스에 속아봅니다. 3 동네주방장 26/03/24 132 2
5131 펄어비스 함 들어가봅니다. 15 동네주방장 21/08/26 2882 2
5899 지금은 안들고 있는 하이브 이야기 1 동네주방장 21/11/04 2724 1
2319 코스피는 오르는데 물타기만 하고있으니 웃프네요. 1 동네주방장 21/01/11 2415 0
13584 그래도 매수세가 있는거보니 확실히 국장에 대한 신뢰도는 올라간듯 합니 동네주방장 26/06/08 58 3
10001 지금 미국 프리장 왜이런디요? 막 연휴세일 그런거임? 1 동네주방장 25/01/27 183 2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83 2
4883 혹시 삼성증권 쓰시는분 오늘 반대매매 공지팝업 떴나요? 2 동네주방장 21/07/27 2840 0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84 3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36 2
9492 증시 호재 하나 더 포스팅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3/12/15 2375 0
2070 엘비세미콘이라는 친구와 3년째 알고지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0/12/30 264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