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35 씨젠. 2 moqq 21/08/14 2346 0
6096 씨젠.. 3 moqq 21/11/26 2265 0
2230 씨젠ㅋㅋㅋ 4 알료사 21/01/07 2262 0
1323 씨젠과 교촌의 호가창을 보고있으니 재밌네요 공부맨 20/11/12 2739 0
8222 씨젠멸망 1 알료사 22/08/12 2628 0
1628 씨젠업 3 알료사 20/12/04 2511 0
1305 씨젠은 이렇게 끝인가 4 化神 20/11/11 2406 0
1326 씨젠하고 빅히트하고 시총 비슷해짐 3 알료사 20/11/12 2334 1
4104 씨티, 크립토 서비스 고려 중 다군 21/05/07 2717 2
11057 2 해명 25/10/24 224 4
2118 5 알료사 21/01/03 2980 0
4323 6 케이크 21/05/21 2379 0
10998 아 3달전에.. 아니 2달전에.. 아 아니 1달전에 삼성전자 농담이나 할게 아니 1 원추리 25/10/16 170 2
10182 아 INDY 많이 담아둘 걸 카츠카레 25/03/21 182 1
12947 아 kodex 반도체는 그냥 프리장 대응이 안되거나 이걸 프리장에서 사는 사람 3 Omnic 26/05/06 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