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38 유증참여 추천드려봅니다 -Bgf 에코머티리얼즈- 동네주방장 23/07/03 2445 0
4631 코로나 이후 수혜주? 하면 항공주인데 못들어가겠습니다. 8 동네주방장 21/06/18 3583 0
3608 말딸 이거 매출이 좀 나오나봐요? 9 동네주방장 21/04/01 3592 0
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05/27 66 3
10779 코인 이야기입니다. 6 동네주방장 25/08/21 187 2
3356 미나리 아카데미 6개부문 노미네이트 3 동네주방장 21/03/15 2429 3
7709 조선업 전망 어떻게 보십니까? 5 동네주방장 22/06/02 2569 0
8993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동네주방장 23/03/13 2570 0
9506 DS단석 이거 뭐하는 회사입니까? 1 동네주방장 23/12/22 2539 1
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1 동네주방장 21/01/25 2693 2
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 1 동네주방장 25/04/07 192 0
3365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운명이 SK바사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요 1 동네주방장 21/03/16 2913 0
13094 근데 왠지 개미들은 추매다! 하고 방어해줄듯..... 동네주방장 26/05/12 87 1
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12/27 2501 1
3880 [코인] 이번 하락은 진퉁인것 같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04/23 27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