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60 9월 첫날부터 영 재미가 없네요. 7 동네주방장 21/08/31 2839 0
4652 공시 : 인터파크, CJ CGV 1차로 진입합니다. 에이디칩스 유증 참여합니다. 6 동네주방장 21/06/23 2402 1
13100 제가 생각하는 코인은 자산들이 다들 올라서 더이상 돈이 갈곳이 없을때 오 동네주방장 26/05/12 87 4
7213 에디슨 결말이 참... 2 동네주방장 22/04/01 2516 1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44 2
3376 자이에스앤디 1 동네주방장 21/03/17 2418 3
4400 솔브레인홀딩스 손절했습니다. 올해 최악의 데미지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5/27 2680 1
13365 유가가 정상화가 되고 다시 강달러의 흐름이 대세가되면 이것도 오르겠죠. 1 동네주방장 26/05/27 88 3
1591 그만가라 jyp야... 7 동네주방장 20/12/03 3301 0
9017 지난주에 반도체 국내투자가 늘어할 거라는 썰이 시작되었습니다. 1 동네주방장 23/03/18 2848 0
3386 파월 형님께서 주식 계속하라고 하셨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3/18 3082 0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83 3
2621 지긋지긋한 우리의 인연도 이제 끝이다(솔브레인홀딩스) 동네주방장 21/01/26 2436 1
3389 매수는 믿음이라지만 매도는 기술입니다 - 종근당 1 동네주방장 21/03/18 3344 1
8509 데드캣 바운스니 뭐니 하는데 이걸 어케 안 속나요? 5 동네주방장 22/10/06 28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