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160
9월 첫날부터 영 재미가 없네요.
7
동네주방장
21/08/31
2839
0
4652
공시 : 인터파크, CJ CGV 1차로 진입합니다. 에이디칩스 유증 참여합니다.
6
동네주방장
21/06/23
2402
1
13100
제가 생각하는 코인은 자산들이 다들 올라서 더이상 돈이 갈곳이 없을때 오
동네주방장
26/05/12
87
4
7213
에디슨 결말이 참...
2
동네주방장
22/04/01
2516
1
11054
무서워요.....이거뭐야....
동네주방장
25/10/24
244
2
3376
자이에스앤디
1
동네주방장
21/03/17
2418
3
4400
솔브레인홀딩스 손절했습니다. 올해 최악의 데미지입니다.
10
동네주방장
21/05/27
2680
1
13365
유가가 정상화가 되고 다시 강달러의 흐름이 대세가되면 이것도 오르겠죠.
1
동네주방장
26/05/27
88
3
1591
그만가라 jyp야...
7
동네주방장
20/12/03
3301
0
9017
지난주에 반도체 국내투자가 늘어할 거라는 썰이 시작되었습니다.
1
동네주방장
23/03/18
2848
0
3386
파월 형님께서 주식 계속하라고 하셨습니다.
4
동네주방장
21/03/18
3082
0
10555
아니 뭐 국장상승 이런거 좋고 카카오 관련주 오르는 것도 비호감과는 별개
2
동네주방장
25/06/26
183
3
2621
지긋지긋한 우리의 인연도 이제 끝이다(솔브레인홀딩스)
동네주방장
21/01/26
2436
1
3389
매수는 믿음이라지만 매도는 기술입니다 - 종근당
1
동네주방장
21/03/18
3344
1
8509
데드캣 바운스니 뭐니 하는데 이걸 어케 안 속나요?
5
동네주방장
22/10/06
2870
0
목록
이전
1
457
458
459
460
461
46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