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9 아 다 맘에 든다~ 어떤걸 담을까 고민할 땐 다담아? 1 시뮬라시옹 20/10/14 2279 1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93 1
13097 아 담주에 불타기할 수 있어 이제!!(미침) 1 Omnic 26/05/12 93 1
9730 아 답답.. 1 비오는압구정 24/07/16 2043 0
10278 아 더 넣을 껄⋯ TEN 25/04/08 279 2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31 0
8962 아 맞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2/20 2789 0
6919 아 맞다 주식 2 아침 22/02/25 2710 0
7136 아 모르겠다 2 Jack Bogle 22/03/23 2724 5
13335 아 모르겠다. Omnic 26/05/27 66 2
11753 아 모르겠다... cheerful 26/01/29 192 2
11374 아 못해처먹겟네 1 소셜포비아 25/12/01 179 5
3373 아 뭔데 주식시장 오늘부터 빨리 열어요? 외? 4 Cascade 21/03/16 3221 0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12 8
2437 아 바보짓한거 때문에 또 잠안오게 생겼네요.. 2 알료사 21/01/16 29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